이달의 답변왕
답변 1개
안녕하세요! 마인크래프트 게임 속 화면인데 "발전 과제 달성!"과 밀랍을 벗기자, 불 좀 켜줄래?의 폰트가 뭔지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11ヶ月 前
|
閲覧 1664
0*24t
気になる韓国語フォントを尋ねる
답변 1개
안녕하세요! 마인크래프트 게임 속 화면인데 "발전 과제 달성!"과 밀랍을 벗기자, 불 좀 켜줄래?의 폰트가 뭔지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