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변
GoogleXAdobe
'무시하지마' 부분 폰트입니다.
-
답변
굴림
'후회하게될거란확신' 부분 폰트입니다.
-
답변
a옛날사진관
'참.아.주.니.만.만.하.지.' 부분 폰트입니다.
-
답변
한국출판인회의
좌상단 '오타쿠' 부분 폰트입니다.
-
답변
a비타민
'썩 기분 좋지만은 않네요.' 부분 폰트입니다.
-
답변
a명동
'지금 지어주는 미소가, 마지막입니다.' 부분 폰트입니다.
-
답변
a고딕1 시리즈
'오타쿠가 왜 욕이죠?' 부분 폰트입니다.
-
답변
a신문체
'너희를 일반인이라고는 하고 있지만~' 부분 폰트입니다.
-
답변
a자막체
'이겨내야해... ~' 부분 폰트입니다.
혹시 이 폰트를 아시나요?
정답 을 알려주세요.
폰트폰트에 넣어보니 개항로, 금강산, 뉴궁서, 산돌 정체라고 뜨는데 찾아보니 셋 다 아닙니다ㅠ 대체 뭔 폰트일까요 이거
about 4 hours ago
|
53 views
1나도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