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답변왕
도나츠와서커스 md판매 글에 사용된 폰트를 알고싶어요. 3개 동그라미 쳤는데 3개다 이뻐서 알고싶습니다!! 한개라도 아시는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답변 1개
캡컷에 있는 상업적 이용 가능한 폰트 '귀엽다' 인데요 따로 검색해서 사용하고 싶은데 무슨 폰트인지 정확한 이름이 안 나옵니다 ㅠㅠ
Ask the Korean font you're curious about
도나츠와서커스 md판매 글에 사용된 폰트를 알고싶어요. 3개 동그라미 쳤는데 3개다 이뻐서 알고싶습니다!! 한개라도 아시는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답변 1개
캡컷에 있는 상업적 이용 가능한 폰트 '귀엽다' 인데요 따로 검색해서 사용하고 싶은데 무슨 폰트인지 정확한 이름이 안 나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