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트가 너무궁구매서 미쳐요ㅠㅠ 오늘의감정 저부분이랑 기쁨 저부분 폰트가 달라보이는데,, 두가지다 궁굼해요!!! 젭알 알려주세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혹시 이 폰트를 아시나요?
정답 을 알려주세요.
가장 비슷한 폰트가 무엇인지 알려주세요. 가장 큰 제목 폰트와 중간 크기의 부제목 폰트 그리고 가장 작은 제목 폰트 모두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Ask the Korean font you're curious about
폰트가 너무궁구매서 미쳐요ㅠㅠ 오늘의감정 저부분이랑 기쁨 저부분 폰트가 달라보이는데,, 두가지다 궁굼해요!!! 젭알 알려주세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가장 비슷한 폰트가 무엇인지 알려주세요. 가장 큰 제목 폰트와 중간 크기의 부제목 폰트 그리고 가장 작은 제목 폰트 모두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