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ㅈ 글자가 좀 특이합니다. 약간 명조 인것 같기도하고 그런데 ㅅ,ㅈ, 부분의 삐침이 한번더 꺽여요. 쉬운것같은데 못찾고 있어요 ㅠㅠ 많이 봔쓰넫..
-
답변
마포구
폰트 입니다.
혹시 이 폰트를 아시나요?
정답 을 알려주세요.
가장 비슷한 폰트가 무엇인지 알려주세요. 가장 큰 제목 폰트와 중간 크기의 부제목 폰트 그리고 가장 작은 제목 폰트 모두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Ask the Korean font you're curious about
ㅅ,ㅈ 글자가 좀 특이합니다. 약간 명조 인것 같기도하고 그런데 ㅅ,ㅈ, 부분의 삐침이 한번더 꺽여요. 쉬운것같은데 못찾고 있어요 ㅠㅠ 많이 봔쓰넫..
가장 비슷한 폰트가 무엇인지 알려주세요. 가장 큰 제목 폰트와 중간 크기의 부제목 폰트 그리고 가장 작은 제목 폰트 모두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