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font?

Ask the Korean font you're curious about

 질문 
감자탕 | 2025/03/05 | 조회 1685

안녕하세요! 사용된 글씨체와 크기가 궁금합니다. (배포용 문서라 폰트 확인이 불가합니다ㅠㅠ) 돋움체 or 돋움으로 보여서 적용해 보니 이 글씨가 좀 더 짧고 뚱뚱한 거 같아요!! 문제 발문([문제 2] <보기1>은~)과 지문 안내(※ 다음 글을 읽고~)가 같은 글꼴, 보기(<보기1>, <보기2>와 지문 내용(고전 논리에서는~)이 같은 글꼴인 것 같습니다.. (혹은 같은 글꼴이나 크기가 다른 걸까요?)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혹시 이 폰트를 아시나요?

 정답 을 알려주세요.

무슨폰트일까요

about 3 hours ago | 36 views
f*dns

맛지닭 폰트이름

about 8 hours ago | 46 views
하나광고

Jjskr 폰트 뭘까요?ㅜㅜ

about 9 hours ago | 45 views
p*ddi

이 폰트 아시나요?

about 9 hours ago | 56 views
eun****

굴림, 산토리니

about 10 hours ago | 50 views
w*lk.

이 폰트 뭘까용?

about 10 hours ago | 49 views
j*_ye

© 2026 Project Noonnu Corp. All rights reserved.

All fonts are copyrighted by their respective owners.
For inquiries about font usage licenses, please contact the copyright holder.

제휴 및 광고 문의 team@noonnu.cc

눈누 사업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