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폰트 질문. 밑에 한글은 a하늬바람인거 찾았는데 위에 'I am' 영문하고 '자신감 한도초과' 이 두개는 어떤폰트인지 궁금합니다. 혹은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템플릿이 있을까요?
-
채택된 답변
혹시 이 폰트를 아시나요?
정답 을 알려주세요.
이 폰트 뭔가요 2000년도 중반쯤 유명했던 애니공유 사이트라는데 AI한테도 물어보고 열심히 찾아봐도 도통 모르겠네요
Ask the Korean font you're curious about
나는솔로 폰트 질문. 밑에 한글은 a하늬바람인거 찾았는데 위에 'I am' 영문하고 '자신감 한도초과' 이 두개는 어떤폰트인지 궁금합니다. 혹은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템플릿이 있을까요?
이 폰트 뭔가요 2000년도 중반쯤 유명했던 애니공유 사이트라는데 AI한테도 물어보고 열심히 찾아봐도 도통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