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font?

Ask the Korean font you're curious about

 질문 
d*rae | 2025/03/27 | 조회 1570

저렇게 이모지가 아웃라인?테두리만 있게 하는건 어떻게 하는걸까요? 저 폰트(나눔스퀘어)로 해봐도 안 나오던데.. 혹시 따로 복붙해서 써야하는거려나요? 전지적할부지시점(뿌빠티비)에서도 저거 많이 쓰던데 너무너무 알고싶어요 ㅠㅠ + 제가 맥을 쓰는데 맥에서는 나눔스퀘어로 적용해도 바뀌진 않네요 ㅠㅠ

  •  채택된 답변 

    사왈이답변수 955개

    2025/03/27

    Segoe UI Emoji

    해당 폰트의 아웃라인 버전으로 보입니다. (윈도우 10 한정)

혹시 이 폰트를 아시나요?

 정답 을 알려주세요.

무슨폰트일까요

about 7 hours ago | 54 views
f*dns

맛지닭 폰트이름

about 12 hours ago | 55 views
하나광고

Jjskr 폰트 뭘까요?ㅜㅜ

about 12 hours ago | 54 views
p*ddi

이 폰트 아시나요?

about 13 hours ago | 67 views
eun****

굴림, 산토리니

about 13 hours ago | 61 views
w*lk.

이거 무슨 폰트일까요?

about 14 hours ago | 47 views
뚱이

무슨 폰트인가요

about 15 hours ago | 60 views
이민지

© 2026 Project Noonnu Corp. All rights reserved.

All fonts are copyrighted by their respective owners.
For inquiries about font usage licenses, please contact the copyright holder.

제휴 및 광고 문의 team@noonnu.cc

눈누 사업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