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렇게 이모지가 아웃라인?테두리만 있게 하는건 어떻게 하는걸까요? 저 폰트(나눔스퀘어)로 해봐도 안 나오던데.. 혹시 따로 복붙해서 써야하는거려나요? 전지적할부지시점(뿌빠티비)에서도 저거 많이 쓰던데 너무너무 알고싶어요 ㅠㅠ + 제가 맥을 쓰는데 맥에서는 나눔스퀘어로 적용해도 바뀌진 않네요 ㅠㅠ
-
채택된 답변
Segoe UI Emoji
해당 폰트의 아웃라인 버전으로 보입니다. (윈도우 10 한정)
혹시 이 폰트를 아시나요?
정답 을 알려주세요.
가장 비슷한 폰트가 무엇인지 알려주세요. 가장 큰 제목 폰트와 중간 크기의 부제목 폰트 그리고 가장 작은 제목 폰트 모두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