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채택된 답변
클립스튜디오 에셋이에요.
이건.. 폰트라기보다는 클립스튜디오 에셋에서 배포되는 효과음인 듯합니다.. :)
혹시 이 폰트를 아시나요?
정답 을 알려주세요.
ㅎ ,ㅈ , ㅁ 이 특이하게 생겼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무슨 폰트인지 모르겠어요. 갤럭시 스토어에도 없고..ㅠ_ㅠ 아시는 분!!!!
about 2 hours ago
|
39 views
v*ger
Ask the Korean font you're curious about
클립스튜디오 에셋이에요.
ㅎ ,ㅈ , ㅁ 이 특이하게 생겼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무슨 폰트인지 모르겠어요. 갤럭시 스토어에도 없고..ㅠ_ㅠ 아시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