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나오는 <첫 여름, 완주> 타이포 혹시 뭔지 알수 있을까요? 윤명조인줄 알았는데 아닌거같고.. 자음이 좀 작은편이고 완할때 ㄴ 자가 좀 오른쪽으로 쏠리고 작은 폰트라 다른 명조폰트랑 차이가 있는것 같아서요. 뭔지 궁금합니다..!
-
채택된 답변
혹시 이 폰트를 아시나요?
정답 을 알려주세요.
ㅎ ,ㅈ , ㅁ 이 특이하게 생겼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무슨 폰트인지 모르겠어요. 갤럭시 스토어에도 없고..ㅠ_ㅠ 아시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