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기 폰트가 쥐마켓산스인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ㅠ 길쭉해서 자막으로 쓰기 좋은데 찾는 것을 함께 도와주실 귀인님들께 여쭙습니다 ㅠㅠ
-
채택된 답변
S-Core
아 에스코어드림인 것 제가 찾았습니다!!!!! 하핳... 앞으론 더 열심히 찾아볼게요 ㅠ
혹시 이 폰트를 아시나요?
정답 을 알려주세요.
ㅎ ,ㅈ , ㅁ 이 특이하게 생겼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무슨 폰트인지 모르겠어요. 갤럭시 스토어에도 없고..ㅠ_ㅠ 아시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