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변
Sandoll 크림빵
주민총회, 마을축제 폰트입니당
-
답변
Sandoll 네모니2
와, 께 하는 폰트입니당
혹시 이 폰트를 아시나요?
정답 을 알려주세요.
사진 좀 흐려서 죄송합니다 sns 보다가 알고리즘으로 본 사진인데 폰트가 이뻐서 찾고있는데 혹시 무슨폰트인지 아시는 분 있울까요ㅠㅠ
about 7 hours ago
|
48 views
하오
Ask the Korean font you're curious about
Sandoll 크림빵
Sandoll 네모니2
사진 좀 흐려서 죄송합니다 sns 보다가 알고리즘으로 본 사진인데 폰트가 이뻐서 찾고있는데 혹시 무슨폰트인지 아시는 분 있울까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