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은호 먹는 그대로 부분과 "우리 할머니 이름은 숙자인데요." 부분의 폰트를 알 수 있을까요? 디자인 고수님들 도움 부탁드립니다.
-
답변
GoogleXAdobe
폰트 입니다.
혹시 이 폰트를 아시나요?
정답 을 알려주세요.
ㅎ ,ㅈ , ㅁ 이 특이하게 생겼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무슨 폰트인지 모르겠어요. 갤럭시 스토어에도 없고..ㅠ_ㅠ 아시는 분!!!!
Ask the Korean font you're curious about
우리 은호 먹는 그대로 부분과 "우리 할머니 이름은 숙자인데요." 부분의 폰트를 알 수 있을까요? 디자인 고수님들 도움 부탁드립니다.
ㅎ ,ㅈ , ㅁ 이 특이하게 생겼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무슨 폰트인지 모르겠어요. 갤럭시 스토어에도 없고..ㅠ_ㅠ 아시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