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은호 먹는 그대로 부분과 "우리 할머니 이름은 숙자인데요." 부분의 폰트를 알 수 있을까요? 디자인 고수님들 도움 부탁드립니다.
-
답변
GoogleXAdobe
폰트 입니다.
혹시 이 폰트를 아시나요?
정답 을 알려주세요.
사진 좀 흐려서 죄송합니다 sns 보다가 알고리즘으로 본 사진인데 폰트가 이뻐서 찾고있는데 혹시 무슨폰트인지 아시는 분 있울까요ㅠㅠ
Ask the Korean font you're curious about
우리 은호 먹는 그대로 부분과 "우리 할머니 이름은 숙자인데요." 부분의 폰트를 알 수 있을까요? 디자인 고수님들 도움 부탁드립니다.
사진 좀 흐려서 죄송합니다 sns 보다가 알고리즘으로 본 사진인데 폰트가 이뻐서 찾고있는데 혹시 무슨폰트인지 아시는 분 있울까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