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트 문의드립니다. 위즈덤하우스에서 출판된 찬호께이 <고독한 용의자>에 나오는 폰트입니다. 칸, 밀, 단, 편, 할 등의 글자를 보면 받침인 ㄴ, ㄹ이 뒷쪽으로 꽤 밀린듯한? 그런 느낌이 나는게 약간 타자기 느낌도 있는 것 같고 합니다. ai나 산돌 돌려도 딱 맞는 폰트가 안나오네요 ㅠㅠ
혹시 이 폰트를 아시나요?
정답 을 알려주세요.
사진 좀 흐려서 죄송합니다 sns 보다가 알고리즘으로 본 사진인데 폰트가 이뻐서 찾고있는데 혹시 무슨폰트인지 아시는 분 있울까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