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윤체 치고는 가로가 아닌 세로로 납작한 거 같은데 이서윤 폰체가 맞나요..? 맞다면 어떻게 저런식으로 했을까요 제가 쓰면 더 가로로 납작해지는 거 같은데 ㅜㅜ
-
답변
흥국생명
폰트 입니다.
혹시 이 폰트를 아시나요?
정답 을 알려주세요.
사진 좀 흐려서 죄송합니다 sns 보다가 알고리즘으로 본 사진인데 폰트가 이뻐서 찾고있는데 혹시 무슨폰트인지 아시는 분 있울까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