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산스트렙토마이신 적혀있는 이부분 폰트는 뭔가요? (HY헤드라인M 은 아니더라구요..) 의약품에 쓰이는 폰트 같은데 아스피린 도 이런 계열 폰트 쓰는거 같습니다
-
채택된 답변
시네마극장
약간의 수정을 거친 것으로 보입니다.
-
답변
로고타이프
폰트가 아닙니다.
혹시 이 폰트를 아시나요?
정답 을 알려주세요.
가장 비슷한 폰트가 무엇인지 알려주세요. 가장 큰 제목 폰트와 중간 크기의 부제목 폰트 그리고 가장 작은 제목 폰트 모두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