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산스트렙토마이신 적혀있는 이부분 폰트는 뭔가요? (HY헤드라인M 은 아니더라구요..) 의약품에 쓰이는 폰트 같은데 아스피린 도 이런 계열 폰트 쓰는거 같습니다
-
채택된 답변
시네마극장
약간의 수정을 거친 것으로 보입니다.
-
답변
로고타이프
폰트가 아닙니다.
혹시 이 폰트를 아시나요?
정답 을 알려주세요.
ㅎ ,ㅈ , ㅁ 이 특이하게 생겼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무슨 폰트인지 모르겠어요. 갤럭시 스토어에도 없고..ㅠ_ㅠ 아시는 분!!!!
사진 좀 흐려서 죄송합니다 sns 보다가 알고리즘으로 본 사진인데 폰트가 이뻐서 찾고있는데 혹시 무슨폰트인지 아시는 분 있울까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