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낌표가 특이한 폰트입니다. 약간 사선이면서 점이 하트로 되어 있습니다. 유치원에서 많이 사용하는 폰트인 것 같은데 찾아주세요 ㅠㅠ
혹시 이 폰트를 아시나요?
정답 을 알려주세요.
네이버 암스테르담 폰트랑 비슷한 것 같은데 잘 모르겠어요. AI 제작물 같기도 한데, 혹시 이 폰트 찾아주실 수 있을까요?
Ask the Korean font you're curious about
느낌표가 특이한 폰트입니다. 약간 사선이면서 점이 하트로 되어 있습니다. 유치원에서 많이 사용하는 폰트인 것 같은데 찾아주세요 ㅠㅠ
네이버 암스테르담 폰트랑 비슷한 것 같은데 잘 모르겠어요. AI 제작물 같기도 한데, 혹시 이 폰트 찾아주실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