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나츠와서커스 md판매 글에 사용된 폰트를 알고싶어요. 3개 동그라미 쳤는데 3개다 이뻐서 알고싶습니다!! 한개라도 아시는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
채택된 답변
강원도교육청 X 헤움디자인
폰트 입니다.
혹시 이 폰트를 아시나요?
정답 을 알려주세요.
가장 비슷한 폰트가 무엇인지 알려주세요. 가장 큰 제목 폰트와 중간 크기의 부제목 폰트 그리고 가장 작은 제목 폰트 모두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