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답변왕
답변 1개
SOOP 스트리머 에투샤 님께서 메모장에서 사용하시는 폰트입니다. ㅍ 의 모양이 특이한 모양인게 가장 큰 단서가 될듯합니다.
아마 외국쪽 폰트일텐데 R, G, W 등의 셰잎이 은근히 특징적이라서 찾기가 힘들어요(혹은 제가 안 갖고 있거나...) 찾습니다..!
답변 1개
<독고솜에게 반하면> 목차 폰트인데 이게 뭘까요? "탐정 서율무"와 "여왕 단태희"부분도 같이 알려주세요!
자간도 좁혀주고하며 손 댔던것 같은데 오래 전 글이라 어떤 폰트였는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혹시 아실 것 같으신 분 있으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