どんなフォント?

気になる韓国語フォントを尋ねる

 질문 
s*n12 | 2025/03/07 | 조회 1804

이 폰트 뭘까요? 그리고 저 반짝에서 이모티콘? 처럼 나오는거도 폰트의 일종인가요?? 프리미어에서 웽딩첸가 ㄱ그ㅓ랑 자체 이모티콘 써도 저 모양으로는 안나오더라구요ㅠㅠ

혹시 이 폰트를 아시나요?

 정답 을 알려주세요.

폰트 궁금해요ㅠㅠ

約4時間 前 | 閲覧 31
p*pdi

무슨 폰트인가요?

約7時間 前 | 閲覧 39
muuimi

폰트 궁금합니당 !

約13時間 前 | 閲覧 55
mmmm

© 2026 Project Noonnu Corp. All rights reserved.

すべてのフォントの著作権はそれぞれの所有者に帰属します。
フォントの使用ライセンスについての問い合わせは著作権者にご連絡ください。

제휴 및 광고 문의 team@noonnu.cc

눈누 사업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