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폰트 뭘까요? 그리고 저 반짝에서 이모티콘? 처럼 나오는거도 폰트의 일종인가요?? 프리미어에서 웽딩첸가 ㄱ그ㅓ랑 자체 이모티콘 써도 저 모양으로는 안나오더라구요ㅠㅠ
-
답변
혹시 이 폰트를 아시나요?
정답 을 알려주세요.
가장 비슷한 폰트가 무엇인지 알려주세요. 가장 큰 제목 폰트와 중간 크기의 부제목 폰트 그리고 가장 작은 제목 폰트 모두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Ask the Korean font you're curious about
이 폰트 뭘까요? 그리고 저 반짝에서 이모티콘? 처럼 나오는거도 폰트의 일종인가요?? 프리미어에서 웽딩첸가 ㄱ그ㅓ랑 자체 이모티콘 써도 저 모양으로는 안나오더라구요ㅠㅠ
가장 비슷한 폰트가 무엇인지 알려주세요. 가장 큰 제목 폰트와 중간 크기의 부제목 폰트 그리고 가장 작은 제목 폰트 모두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