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치코뉴. 오늘은 내가 대신 질문할 거다뉴. 아, 내가 대신 질문하는 이유는 푸유쨩이 귀찮다고 해서 나 푸치코가 대신 질문하는 거니까 내 말에 토 달진마라뉴. 이 폰트 아는 사람 답 좀 해라뉴. 폰트가 너무 이쁘다고 푸유쨩이 쓰고싶다더라뉴. 그럼 부탁한다뉴. 바이바이뉴.
-
채택된 답변
Sandoll 오동통 bling
폰트 입니다.
혹시 이 폰트를 아시나요?
정답 을 알려주세요.
ㅎ ,ㅈ , ㅁ 이 특이하게 생겼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무슨 폰트인지 모르겠어요. 갤럭시 스토어에도 없고..ㅠ_ㅠ 아시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