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답변왕
답변 1개
쇼츠보다 문득 궁금해 졌는데 '현재 재난급이라는'이 글씨체는 무슨 폰트인가요? ai에 물어보니깐 이상한 답변만하네요
'이다의 도시관찰일기' 폰트가 뭘까요? 그레타산스같긴한데 '이다의'라는 글자의 형태가 그레타산스는 또 아닌 것 같기도 해서... 궁금합니다!!!
Ask the Korean font you're curious about
답변 1개
쇼츠보다 문득 궁금해 졌는데 '현재 재난급이라는'이 글씨체는 무슨 폰트인가요? ai에 물어보니깐 이상한 답변만하네요
'이다의 도시관찰일기' 폰트가 뭘까요? 그레타산스같긴한데 '이다의'라는 글자의 형태가 그레타산스는 또 아닌 것 같기도 해서...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