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답변왕
답변 1개
카더정원 기본자막 폰트 궁금합니다. 조선굴림체인가 했는데 아닌것 같아서요. 굴림체같은데, 이건 수익창출이 안되지않나요?
답변 1개
이서윤체 치고는 가로가 아닌 세로로 납작한 거 같은데 이서윤 폰체가 맞나요..? 맞다면 어떻게 저런식으로 했을까요 제가 쓰면 더 가로로 납작해지는 거 같은데 ㅜㅜ
Ask the Korean font you're curious about
답변 1개
카더정원 기본자막 폰트 궁금합니다. 조선굴림체인가 했는데 아닌것 같아서요. 굴림체같은데, 이건 수익창출이 안되지않나요?
답변 1개
이서윤체 치고는 가로가 아닌 세로로 납작한 거 같은데 이서윤 폰체가 맞나요..? 맞다면 어떻게 저런식으로 했을까요 제가 쓰면 더 가로로 납작해지는 거 같은데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