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답변왕
답변 1개
안녕하세요 ㅠㅠ 항상 감사합니다. 위에거와 아래거 폰트가 눈누에 있을 것 같은데 찾질 못해서요! 고수님들의 귀한 의견 부탁드리며 감사합니다 ㅠㅠ
답변 1개
https://youtu.be/i3yI24T6toQ?si=SDM6bGKrhKltyrl9 이동진, 에드워드리 두 분이서 찍은 유튜브 썸네일인데 이 자막 폰트가 뭔지 알려주세요
답변 1개
이게 어도비 폰트인데 이거랑 비슷하게 생긴 폰트 없을까요?..ㅠㅠ I가 그냥 일직선말고 사진처럼 위아래로 선 그어져있고 적당히 뚱뚱한 그런 비슷한 폰트 없을까요 ㅠㅠ
답변 1개
이서윤체 치고는 가로가 아닌 세로로 납작한 거 같은데 이서윤 폰체가 맞나요..? 맞다면 어떻게 저런식으로 했을까요 제가 쓰면 더 가로로 납작해지는 거 같은데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