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답변왕
답변 1개
이게 어도비 폰트인데 이거랑 비슷하게 생긴 폰트 없을까요?..ㅠㅠ I가 그냥 일직선말고 사진처럼 위아래로 선 그어져있고 적당히 뚱뚱한 그런 비슷한 폰트 없을까요 ㅠㅠ
11ヶ月 前
|
閲覧 649
iuv
답변 1개
이서윤체 치고는 가로가 아닌 세로로 납작한 거 같은데 이서윤 폰체가 맞나요..? 맞다면 어떻게 저런식으로 했을까요 제가 쓰면 더 가로로 납작해지는 거 같은데 ㅜㅜ
11ヶ月 前
|
閲覧 1030
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