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답변왕
이 사진은 예전 철도역에서 90년대 이전에 써오던(주로 70~80년대) 간이역 역명판의 모습입니다. 이 역명판에 사용된 글씨의 모양은 동시대의 다른 역들도 비슷한데요, 혹시 이러한 역명판에 쓰인 폰트(혹은 이와 비슷한 폰트)를 알고 계시는 분들이 계신가요? 몇 가지 특징으로는, 이 폰트는 대체적으로 모서리가 원형으로 되어 있으며 가로로 매우 긴 것이 특징입니다.
답변 1개
안녕하세요 ㅠㅠ 항상 감사합니다. 위에거와 아래거 폰트가 눈누에 있을 것 같은데 찾질 못해서요! 고수님들의 귀한 의견 부탁드리며 감사합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