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답변왕
답변 1개
폰트 질문드립니다. 굴림체계열인가?싶어서 비교해보니 위 이미지의 폰트는 ㅇ이 엄청크네요.. 혹시 아시는 분 계시면 부탁드리겠습니다..
11ヶ月 前
|
閲覧 1046
m*nje
気になる韓国語フォントを尋ねる
답변 1개
폰트 질문드립니다. 굴림체계열인가?싶어서 비교해보니 위 이미지의 폰트는 ㅇ이 엄청크네요.. 혹시 아시는 분 계시면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