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답변왕
답변 1개
이서윤체 치고는 가로가 아닌 세로로 납작한 거 같은데 이서윤 폰체가 맞나요..? 맞다면 어떻게 저런식으로 했을까요 제가 쓰면 더 가로로 납작해지는 거 같은데 ㅜㅜ
11달 전
|
조회 1034
야야
궁금한 한글 폰트 찾기
답변 1개
이서윤체 치고는 가로가 아닌 세로로 납작한 거 같은데 이서윤 폰체가 맞나요..? 맞다면 어떻게 저런식으로 했을까요 제가 쓰면 더 가로로 납작해지는 거 같은데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