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답변왕
답변 1개
이 폰트 뭘까요? 그리고 저 반짝에서 이모티콘? 처럼 나오는거도 폰트의 일종인가요?? 프리미어에서 웽딩첸가 ㄱ그ㅓ랑 자체 이모티콘 써도 저 모양으로는 안나오더라구요ㅠㅠ
안녕하세요ㅜ혹시 루브르 박물관에 저 루브르 영어 폰트 찾아주실 수 있나요?ㅜ 대표님이 대뜸 사진 보내고 저거랑 똑같은거 찾으래요... 여러분들 손에 제 목숨줄이 달려있습니다. 부탁 드리겠습니다.
Ask the Korean font you're curious about
답변 1개
이 폰트 뭘까요? 그리고 저 반짝에서 이모티콘? 처럼 나오는거도 폰트의 일종인가요?? 프리미어에서 웽딩첸가 ㄱ그ㅓ랑 자체 이모티콘 써도 저 모양으로는 안나오더라구요ㅠㅠ
안녕하세요ㅜ혹시 루브르 박물관에 저 루브르 영어 폰트 찾아주실 수 있나요?ㅜ 대표님이 대뜸 사진 보내고 저거랑 똑같은거 찾으래요... 여러분들 손에 제 목숨줄이 달려있습니다. 부탁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