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답변왕
답변 1개
안녕하세요! 사용된 글씨체와 크기가 궁금합니다. (배포용 문서라 폰트 확인이 불가합니다ㅠㅠ) 돋움체 or 돋움으로 보여서 적용해 보니 이 글씨가 좀 더 짧고 뚱뚱한 거 같아요!! 문제 발문([문제 2] <보기1>은~)과 지문 안내(※ 다음 글을 읽고~)가 같은 글꼴, 보기(<보기1>, <보기2>와 지문 내용(고전 논리에서는~)이 같은 글꼴인 것 같습니다.. (혹은 같은 글꼴이나 크기가 다른 걸까요?)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식품 상세페이지에 쓰이는 폰트가 궁금합니다..! 비슷한 폰트라도 알고싶어요ㅠㅠ 이자카야 느낌? 일본 느낌이 나기도해요.. 부탁드림돠!
답변 1개
https://www.youtube.com/shorts/ueGxsPF0Na8 힙합엘이 엘이맥 자막입니다